구입하신 카드 및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cardcs@daewonmedia.com)로 문의양식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이후,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순차적으로 메일로 답변드립니다.
<AS 교환문의 관련 안내>
1. AS 교환 대상이 되는 카드 및 상품은 아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구매하신 상품이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① 카드 및 상품 본체에 손상 등의 문제가 있는 것
부스터 팩의 비닐 및 본품이 들어있는 보호재(플라스틱) 및 겉박스의 일부 파손 등은 교환 대상이 아닙니다.
②개봉 당시 시점에 카드 및 상품의 본체에 손상 등의 문제가 있는 것
개봉 이후에 발생한 원인으로 카드 및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③카드샵, 일반 판매점 등 소매점 또는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한 신품의 상품인 것.
중고품, 경매 사이트, 개인 간의 판매 및 교환 등으로 구입한 카드 및 상품, 이벤트 및 행사 등으로 제공된 카드 및 상품이나 구입 특전(경품 팩에서 나온 카드 등), 서적에 동봉된 카드 및 상품은 교환이 어렵습니다.
④구매처, 구입일, 가격, 상품명이 기재된 영수증이 있을 것.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 내역의 스크린샷으로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없거나 위 정보를 확인할 수없는 경우에는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당사에 문의한 시점이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하자 인지 후 7일 이내일 것.
⑥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시점이 문의한 시점으로부터 3년 이내일 것.
※ 해당 기간 이내의 상품이라 하더라도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동일한 상품으로의 교환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2. 문의하실 때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한국에 현재 거주하고 있어야 합니다. (해외 거주 및 교환할 상품을 해외로 발송해야 정식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②카드는 종이에 인쇄를 한 상품이므로 제조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기스나 상처, 먼지, 경미한 인쇄 부족, 모서리나 가장자리의 긁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 게임으로서 사용하기에는 지장이 없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③보내 주신 사진이나 동영상을 확인한 후, 실물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당사로의 발송을 요청드립니다.
다만, 실물을 받아 확인하여 교환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대로 되돌려 보낼 수도 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확인하는 단계에서 판단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④실물을 보내실 때, 당사가 메일로 발송 요청 후 30일 이상 지나도 발송하시지 않은 경우에는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⑤AS 교환이 어려운 것으로 판단한 카드 및 상품은 이후 문의해 주셔도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⑥고객센터 이메일로 접수가 아닌 전화나 직접 방문하여 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 정식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위 내용을 확인하신 후, 아래의 정보와 함께 고객센터 이메일(이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1) 제품명 :
2) 구입하신 날 :
3) 구매처(업체명 / 온라인 사이트 주소) :
4) 영수증 사진 등 구매내역을 정확히 증빙할 수 있는 것 :
5) 카드명과 카드연번 / 레어도 :
6) 문제사항 :
7) 문제되는 부분의 자세한 사진이나 동영상:
※보내주신 정보가 부족한 경우는 AS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문의는 순서대로 처리되고 있으며, 처리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순서대로 처리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